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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ort flash.desktop.NativeApplication;

import flash.desktop.SystemIdleMode;



NativeApplication.nativeApplication.addEventListener (Event.ACTIVATE, notSleep);


//시스템이 유휴 모드로 전환되지 않도록 합니다.

function notSleep(e:Event):void

{

 NativeApplication.nativeApplication.systemIdleMode = SystemIdleMode.KEEP_AWAKE;

}



패키지flash.desktop
클래스public final class SystemIdleMode
상속SystemIdleMode Inheritance Object

언어 버전: ActionScript 3.0
런타임 버전: AIR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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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ystemIdleMode 클래스는 시스템 유휴 비헤이비어에 대해 상수 값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상수는 NativeApplication 클래스의 systemIdleMode 속성에서 사용됩니다.
공용 상수
 상수정의 주체
      KEEP_AWAKE : String = "keepAwake"
[정적] 시스템이 유휴 모드로 전환되지 않도록 합니다.
SystemIdleMode
      NORMAL : String = "normal"
[정적] 시스템이 일반 "유휴 사용자" 비헤이비어를 수행합니다.
SystemIdleMode

상수 세부 정보
    

KEEP_AWAKE

상수
public static const KEEP_AWAKE:String = "keepAwake"

언어 버전: ActionScript 3.0
런타임 버전: AIR 2

시스템이 유휴 모드로 전환되지 않도록 합니다.

Android에서 응용 프로그램은 응용 프로그램 설명자에 있는 DISABLE_KEYGUARD 및 WAKE_LOCK에 대해 Android 권한을 지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운영 체제가 이 설정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NORMAL

상수 
public static const NORMAL:String = "normal"

언어 버전: ActionScript 3.0
런타임 버전: AIR 2

시스템이 일반 "유휴 사용자" 비헤이비어를 수행합니다.

API 출처 : http://help.adobe.com/ko_KR/FlashPlatform/reference/actionscript/3/flash/desktop/SystemIdleMode.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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