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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er Edit
객체를 더블클릭 했을 때 편집모드로 진입하게 되는데, 객체가 다중 심볼로 이루어져있으면 손가락이 아플 지경이다.
내 검지의 연골을 위해 다음의 메서드와 속성이 필요하다. 매개변수는 기본적으로 편집모드.
enterEditMode('inPlace') //편집모드(매개변수를 굳이 지정해 주지 않아도 된다.)
만약 우리가 흔히 빈 무비클립(로더나 container로 많이 사용되는)을 만들때 사용되는 단축키인 Ctrl + F8 도
아래의 메서드로 구현할 수 있다.
enterEditMode('newWindow') //새 심볼 객체 만들기
Exit Edit
객체 외부의 바깥 여백을 더블 클릭했을때 한 레벨 위의 포커스로 이동한다.
exitEditMode()
Enter Edit, Exit Edit - JSFL 다운로드
Keyboard 연결
다음과 같은 Flash IDE 화면에서 ← 버튼을 클릭하면 편집 모드를 빠져나오므로
마찬가지로 키보드상의 ←(백스페이스) 키와 연결해 주며, 편집모드는 ← 옆에 있는 \ 키로 연결 한다.
command |
컨트롤키 |
동작 |
[Object]_Enter Edit Mode (in) |
\ |
편집모드 |
[Object]_Exit Edit Mode (out) |
← (back space) |
편집모드 빠져나오기(한단계) |
이렇게 사용한다.
참고로 풀 프레임의 키보드일경우 키보드 배열의 위치가 약간 다른데 왼쪽에 붙어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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