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티스토리 뷰


   Get Started



01. Tyk Cloud


no setup, no installation, 클라우드 기반의 API gateway와 프록시.

클라우드 호스팅 이므로 보고, 분석들고 호스팅되는 솔루션을 통해서 이루어진다.

모든 API 들은 호스트 된 게이트웨이에서 관리되면 반드시 인터넷을 통하여 접근.



02 . Hybrid


모든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클라우드 관리 뿐 하이나 인프라에서도 완전한 API Gateway를 제공.

이 하이브리드 모델은 분석 대시보드와 데이터 보고를 클라우드 호스팅에서 제공한다.

반대로 게이트웨이는 인프라 내에서 수동 설치.

게이트웨이 스케일링과 업타임을 관리할 수 있고, 이 옵션은 인가에 대한 확인을 인프라 내부에서 수행할 수 있기 때문에 API 키들과 Auto 토큰에 연관된 민감한 데이터에 대한 공유의 필요성을 제거하였다. 하이브리드 호스팅 선택의 가장 큰 이뉴는 on-premise를 보호하고 사적인 API들을

방화벽 뒤로 두면서 나머지 것들을 모두 공급자의 호스팅 솔루션에 외주(호스팅, 데이터 분석정보, 보고 기능 관리 등)를 시킴으로써 설치절차를 줄일 수 있다.



03. On-Premises


Tyk의 모든 스택을 전체 설치하는 방법, Tyk 스택의 모든 요소를 완벽하게 제어하고

게이트웨이, 데이터캡쳐와 보고 서비스를 포함하는 모든 서비스의 완전 설치.

이 옵션은 최상의 유연성을 제공하지만 복잡한 설치와 운영 지원에 비용이 발생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