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성중
웹브라우저 클라이언트에서 연결하는 WebSocket 프로토콜은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온라인 게임, 트레이딩 시스템과 같이
데이터 교환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는 서비스에 적합하다
만약 트레이딩 시스템에서 연결된 WebSocket에서
100ms 미만의 응답속도를 가진 데이터가 끊임없이 내려오고,
그 데이터를 클라이언트 화면에 표현해야 한다면
임의의 시간과 개수로 묶어서 표현한다면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
실무에서 클라이언트에서 사용했던 버퍼처리를 소개한다
DataBuffer.ts 객체로 데이터를 처리할 버퍼를 만든다
index.ts 에서 버퍼객체 생성하여 사용한다
'■ 개발관련 ■ > 산수와 알고리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이터의 단위와 속도표현 - bit, Byte, KB, MB / bps, kbps, pps (2) | 2014.11.06 |
---|---|
박스모델 공식, 그리드 정렬공식 (정리와 설명은 나중에) (0) | 2014.11.02 |
포물선 운동과 공 step11:클래스로 만들기 (0) | 2014.08.31 |
포물선 운동과 공 step10:공의 움직임 함수로 만들기 (0) | 2014.08.31 |
포물선 운동과 공 step09:움직임과 위치를 랜덤하게 설정하기 (0) | 2014.08.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