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over했을때 color속성이 바뀌고, out 했을 때에는 원본의 color속성으로 되돌아 올때는 다음과 같이.
소스)
import caurina.transitions.*; import caurina.transitions.properties.ColorShortcuts; ColorShortcuts.init(); var simpleSprite:Sprite = new Sprite(); simpleSprite.graphics.lineStyle(); simpleSprite.graphics.beginFill(0xff0000); simpleSprite.graphics.drawRect(0,0,200,100); addChild(simpleSprite); simpleSprite.x = (stage.stageWidth - simpleSprite.width)/2 simpleSprite.y = (stage.stageHeight - simpleSprite.height)/2 simpleSprite.buttonMode = true; simpleSprite.addEventListener(MouseEvent.MOUSE_OVER, makeBlue); simpleSprite.addEventListener(MouseEvent.MOUSE_OUT, makeRed); simpleSprite.addEventListener(MouseEvent.CLICK, makeBlack); function makeBlue(e:MouseEvent):void{ Tweener.addTween(simpleSprite, {_color:0x0000ff, time:1, transition:"easeOutQuart"}); } function makeRed(e:MouseEvent):void{ Tweener.addTween(simpleSprite, {_color:null, time:1, transition:"easeOutQuart"}); } function makeBlack(e:MouseEvent):void{ Tweener.addTween(simpleSprite, {_color:0x000000, time:1, transition:"easeOutQuart"}); }
마우스 오버전: 빨강 / 마우스 오버 : 파랑 / 마우스 클릭 : 검정 / 아웃: 빨강
'■ 플래시 ■ > Adobe ActionScript3.0' 카테고리의 다른 글
flashVars값 넘기기 - 제이쿼리, 오브젝트이용 (0) | 2013.10.16 |
---|---|
DisplayObject 클래스 구조 (0) | 2013.10.16 |
플래시IDE에서 - 전역경로 클래스 패스연결 (0) | 2013.10.16 |
as3.0 mouseEnabled의 유의점 (0) | 2013.10.16 |
AS3.0과 AS2.0의 Depth 차이점 (0) | 2013.10.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