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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른살이 되기전까지 주로 플래시를 많이 다루었고 여러 우여곡절이 있었다...
저급기술인 이러닝, 중급기술인 웹, 고급기술인 게임까지. RIA(Rich Internet Application)의 모든것을 보여주었던 플래시.
이 글을 쓰는 2013년 현재, 웹 그리고 모바일에서의 플래시 사용 빈도는 계속 급감하고있다.
그러나 2000년대 초반까지 최고의 절정기를 이루었던 모습들과, as3.0이 공개되었던 시절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모든 RIA를 제패했던
멋진 모습들을 잘 기억하고있다.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쳐가며 차곡차곡 쌓은 지식을 밑거름으로, 나 자신을 위해 천천히 내용들을 복습하며 정리하고 채워넣으려한다.
궁극적인 목표와 목적은 AIR Application 제작(모바일기기 형태의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이며
프론트앤드(시각화) + 백앤드(DATA) 개발이 모두 포함된 이 순수한 재미는 돈과 회사업무를 떠나서
창작물 제작에 대한 기쁨과 즐거움을 주기에 더없이 최고의 언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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